등록일 2018-07-11 00:00:00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시흥시
(시장 임병택)는 환경 위해 요인 제거와 함께 시민불편해소를 위해 추진하는 대형폐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 서비스의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했다.

 

2014년부터 시작된 무상 방문수거 사업은 시행한지 5년째이지만 아직도 모르고 있는 시민들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무상 수거 대상품목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 PC세트, 전자레인지 등 대형폐가전은 단일품목에 대해 수거가 가능하고 선풍기, 청소기 등 소형가전의 경우 5개 이상 동시 배출하거나 대형품목과 함께 배출할 경우 수거가 가능하다.

 

단 에어컨, 벽걸이 TV는 기본 철거가 되어 있어야 수거가 가능하며, 폐가구, 가스레인지, 악기나 원형이 훼손된 폐가전은 수거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은 전화(1599-0903)나 인터넷 및 모바일(www.15990903.or.kr) 접속을 통해 대형폐가전의 품목, 수량, 배출시간 등을 예약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무거운 폐가전제품을 직접 방문하여 무료로 편리하게 수거하는 대형폐가전 무상 방문수거 사업을 통해 무단투기를 예방하고 시민 불편을 해소할 계획이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했다.

시흥 둘러보기
뉴스
부동산
취업정보
맛집
상가정보
중고차
직거래
아르바이트
3D 실시간 인기검색어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